책임운영기관 환경부 국립생물자원관

국립생물자원관의 용역 등과 관련된 입찰공고입니다.

입찰공고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입찰 재공고 : 유용 생물의 대용량 유전체 서열 생산 및 생물정보 분석
등록자 운영관리과
등록일 2019.07.17 조회수 3200

우편번호 : 22689

주 소 : 인천 서구 환경로42(경서동 종합환경연구단지)

홈페이지 : http://www.nibr.go.kr

 

입 찰 재 공 고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국내계약)

 

입찰공고번호 : 국립생물자원관 제2019 - 202

공 고 : 유용 생물의 대용량 유전체 서열 생산 및 생물정보 분석

입찰(개찰)일시 : 2019. 7. 23() 15:00

수 요 기 관 : 환경부 국립생물자원관

이 입찰 설명서는 국립생물자원관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 : 국립생물자원관 운영관리과 임현정(032-590-7033)

○ 규격관련 국립생물자원관 유용자원분석과 김순옥(☎ 032-590-7435)


 

 

국립생물자원관


입 찰 재 공 고

1. 입찰개요

. 사 업 명 : 유용 생물의 대용량 유전체 서열 생산 및 생물정보 분석

.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 사업예산 : 264,660,000(부가세 포함)

. 낙찰자 선정방법 : 규격가격 동시입찰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20

기타 세부사항은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규격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입찰서 접수개시일시

입찰서 마감일시

입찰(개찰) 일시

개찰장소

2019. 7. 17()

14:00

2019. 7. 23()

14:00

2019. 7. 23()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규격입찰서(제안서) 기술평가(서면평가) 후 가격 개찰

 

3.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실험분석 결과의 정확성 및 신뢰성 확보를 위하여 재하청 불허 및 공동수급 불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단독 입찰만 가능합니다.(공동수급 불가)

자격제한 :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 부정당업체 지정, 영업정지, 등록 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는 제외

4.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및 제안서(규격서) 접수(직접방문 제출)

* 일시 : 2019. 7. 23() 14:00. * 장소 : 국립생물자원관 운영관리과(연구관리동 201)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

.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1.

. 제안서 6(A4크기, 좌철제본 권장).

. 청렴계약서 및 서약서 각 1.

. 입찰참가 관련 증빙서류(유전체 분석 관련 논문 및 과제 수행실적 등 첨부) 1.

 

5. 입찰참가자격 등록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

. (참가자격 등록)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입찰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2항에 따른 입찰보증서나라장터에 전자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보증금 미납업체는 계약상대자의 결격사유에 해당(시행규칙 44조 제1항제2))

-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문인식)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기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입찰공고문, 물품계약 일반조건, 물품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숙지하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전산장애 등으로 개찰이 늦어질 수 있으며, 연기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적격자 예가내 최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규격입찰서(제안서) 기술평가는 유용자원활용과에서 서면평가로 실시하며, 평가방법 및 평가기준 등은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7.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등 제출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청렴계약(서약)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별첨1, 2 양식)

 

9. 입찰참가자의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등 발주기관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 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규격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상호간에 합의하여 결정하며, 상호간의 합의가 안 될 시에는 국립생물자원관의 해석을 따릅니다.

 

별첨 : 1. 청렴계약서(서약서) 1.

2.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시행령 제12조 제5항에 따른 서약서 1.

 

2019717

 

국립생물자원관 재무관

(별첨1)

 

청렴계약서(서약서)

 

 

국가계약법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취소 등을 당하거나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76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조의21항제2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201 . . .

 

서약자 ○○○회사 대표 ○○○()

국립생물자원관장 귀하

(별첨2)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동법시행령 제12조 제5항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의5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하는 등의 불익을 감수하겠으며, 국가계약법 시행령76조제18호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조세범처벌법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관세법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지방세기본법129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34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34조의2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외국환거래법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6호에 해당하는 자

 

201 . . .

 

서약자 ○○○회사 대표 ○○○()

 

국립생물자원관장 귀하

첨부파일

문의사항

  • 담당부서운영관리과
  • 연락처032-590-7033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 환경부 외청 및 소속기관

  • 관련기관 바로가기

  • 다른 행정기관 바로가기

  • 관련 학회

책임운영기관 환경부 국립생물자원관 2019 정부혁신 우수기관